GS25가 오는 17일부터 BAT로스만스에서 신규 론칭하는 전자담배 '글로(glo) 하이퍼 X2'를 전용 숍인숍에서 판매한다. 글로 하이퍼 X2는 명품 인덕션 히팅 기술을 반영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상승 시키고 손쉬운 그립감과 휴대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특성으로 할 것입니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하이퍼 X2' 공식 출시일은 오는 22일이지만 이것보다 20일 빠른 오는 16일부터 GS25 전용 숍인숍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할 것입니다.
기존 글로 물건과 다른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으며 '데미슬림' 포맷의 '네오' 스틱을 통해 기존 슈퍼슬림 스틱 대비 담뱃잎 함유량이 80% 불어났다. 색상은 메탈 블랙, 민트 블루 2가지며 가격은 4만원이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유저가 선호하는 가열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마크등을 통해 충전·가열 상황, 부스트 모드 실시 등을 간단히 체크할 수 있을 것이다.
판매 점포는 대전 내 점포 5곳(GS25합정프리미엄점, GS25잠실타워점, GS25여의쌍마점, GS25청진타워5점, GS25마포역점)이다.
또 오는 29일 정식 출시에 우선적으로 GS리테일 통합앱 '우리동네GS'를 통해 14일부터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동네 GS앱에 접속하고 '저희동네편의점 행사제품 예약' 메뉴에서 예약하다보면 된다.
소성은 GS리테일 담배 담당 MD는 "GS25는 글로 하이퍼 X2의 전국 최초 판매,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 접점 확대 등 독보적인 서비스를 지희망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체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구성, 신속한 도입 등을 통해 저자들에게 쇼핑의 편리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 했다.